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가충순 시의원, 신정3·4리 주민들에게 감사패 받아정자, 풋살장, 마을회관 리모델링 등 주민 생활환경 개선 공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1.22 17:41
  • 댓글 0
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이 고북면 신정3·4리(이장 최영실, 이경화)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좌측 가충순 시의원

서산시의회 가충순 의원이 고북면 신정3·4리(이장 최영실, 이경화)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가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신정3·4리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권익 신장에 앞장 선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지난 해 1월 가충순 의원은 제248회 임시회에서 5분 발언을 통해 신정3,4리 주민들 역시 군용비행장 소음의 피해자이지만 군부대 내에 위치한다는 이유만으로 홀대받고 있는 현실을 알렸다.

가 의원은 또 신정3,4리 주민들이 차별받고 있다고 느끼지 않도록 시에서는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주민들의 열악한 생활환경을 개선해달라고 촉구한 바 있다.

이후 시는 태양광발전 주변지역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정자 3개와 풋살장을 새로 만들고 마을회관을 리모델링하는 등 주민 복지 시설을 강화했다.

가충순 의원은 평소 군 소음피해지역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권익 신장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시의회 '군용비행장 소음피해대책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어 가 의원은 "그동안 군부대 내에 위치한다는 이유로 신정3·4리에 제대로 된 지원이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이 무거웠다" 며 "마을 주민들의 숙원이 해결된 것만으로도 기쁜데 감사패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가 의원은 "이번 일을 계기로 신정3·4리 역시 시의 다른 행정구역들과 마찬가지로 생활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