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5대 박상춘 회장 '취임'23일 문화회관 소공연장…이임 이윤자· 취임 박상춘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2.23 15:42
  • 댓글 0
23일 서산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은 제15대 박상춘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서산시여성단체협의회가 23일 시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이연희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유관기관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2년간 단체 활성화에 힘쓴 제14대 이윤자 회장 이임사 후 제15대 박상춘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윤자 이임회장은 2019년 양성평등주간기념 여성대회 개최 및 제18회 서산해미읍성축제 체험행사 봉사 지원 등 단체 위상을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박상춘 신임회장은 여성중앙회서산시지부 회장으로 활동하며 매월 독거노인반찬봉사 등 장애인들의 자활을 지원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상춘 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단체 간 협력과 친선 도모, 상호 교류를 통해 여성 사회활동 기반을 조성하고,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맹정호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드린다" 며 "여성 배려와 포용의 리더십으로 평등하고, 행복한 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시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9개 단체 17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여성 사회참여기회 확대와 양성평등 문화 조성 등에 앞장 서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