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서산미래친환경에너지협동조합, 겨울철 철새 먹이나누기 행사 가져23일 간월호 주변 간척지…벼 1,000kg, 돼지고기 300kg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2.23 16:34
  • 댓글 0
서산미래친환경에너지협동조합은 23일 간월호 주변 간척지에서 '겨울철 철새 먹이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서산미래친환경에너지협동조합(이사장 이우열)은 23일 간월호 주변 간척지에서 '겨울철 철새 먹이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우열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김신환 서산환경운동연합 고문, 권경숙 사무국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간월호 주변의 철새도래지 환경을 보호하고, 충분한 먹이를 공급하여 많은 철새를 보호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먹이나누기는 행사는 간월호 주변 간척지에 벼 1,000kg(180만원)과 독수리 먹이용 돼지고기 300kg(100만원)을 골고루 나눠 뿌렸다.

이우열 이사장은 "이번 행사에 임원 및 회원님들이 참여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먹이나누기를 통해 천수만의 철새 환경을 보호하고, 많은 철새들이 천수만을 찾는 청정지역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미래친환경에너지협동조합은 지난해 희망나눔캠페인을 통해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및 지역의 친환경에너지 정착을 위해 400여 명의 조합원들이 노력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이연희 시의회의장, '119 릴레이 챌린지' 참여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스타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