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시립합창단, 제3회 기획연주회 성공적 마무리지난 8일 '다시 돌아, 봄(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4.12 16:30
  • 댓글 0

서산시립합창단(지휘자 서형일)이 지난 8일 오후 문화회관에서 선보인 제3회 기획연주회 '다시 돌아, 봄(春)’이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안겨주며 성황리에 마쳤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영화음악, 뮤지컬, 올드팝, 재즈 등으로 준비된 이번 공연은 합창 뿐 아니라 솔로와 이중창, 삼중창, 여성합창과 남성합창까지 다양한 형태의 연주와 연출로 무대를 꾸며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했다. 

특히 국내외 성악 콩쿨을 석권하고 세계 유수한 무대에서 활동한 후 현재 국내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바리톤 최종우 교수가 특별 출연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이뤘다.

서형일 지휘자는 "시립합창단의 공연을 찾아주신 관객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코로나19가 시작된 지 일 년이 넘는 시간이 지나 다시 봄이 되었지만, 아직도 끝나지 않은 싸움을 결국 이겨내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세지가 아름다운 노래로 전달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다음 공연인 6월 정기연주회 브람스 레퀴엠도 열심히 준비해 좋은 무대를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시립합창단의 다음 공연은 6월 10일에 열릴 제7회 정기연주회 '브람스 레퀴엠'을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 프리렉쳐 콘서트가 오는 5월 18일에 서산시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도 열린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충남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충남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음암중학교, 한국 중·고 역도 선수권대회 메달 획득
음암중학교, 한국 중·고 역도 선수권대회 메달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