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시청 사격팀, 2023 실업사격연맹회장배 전국사격대회 9개 메달 획득금 3개, 은 2개, 동 4개 등…항저우 아시안게임 화약총 이은서 선수 국가대표 선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4.27 06:37
  • 댓글 0
사진왼쪽부터 황윤삼 코치, 오정은, 김예슬, 이은서, 김희선, 박해미, 박성현, 유현영, 강준기, 염다은, 김기원, 최보람, 정미라, 박신영 감독, 소승섭 선수

서산시청 사격팀이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창원국제사격장에서 열린 '2023 실업연맹회장배 전국사격대회' 에서 금 3개, 은 2개, 동 4개의 총 9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서산시의 위상을 널리 드높였다고 밝혔다.

또한 27일 시에 따르면 오는 9월에 열리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사격(화약총) 국가대표 4차 선발전을 겸하는 이번 대회에서 소총 이은서 선수가 최종 선발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은서 선수는 3월에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사격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공기총 종목 선발 확정된 바 있어 공기총과 화약총 두 종목 모두 출전하게 됐다.

22일 시청 사격팀은 센터파이어권총 남자 단체전에서 최보람‧소승섭 선수와 황윤삼 코치가 동메달을 획득하며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는 최보람 선수가 금메달을 따내며 서산시에 첫 금메달을 안겼다.

24일 25m 권총 여자 개인전에서는 김희선 선수가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같은 날 50m 소총 3자세 여자 단체전에서 이은서‧염다은‧정미라‧박해미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고,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이은서 선수가 은메달을 차지했다. 

25일 10m 공기권총 여자 단체전에서는 유현영‧김예슬‧오정은‧김희선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같은 날 50m 소총복사 여자 단체전에서는 이은서‧정미라‧박해미‧염다은 선수가 금메달을 따내고, 이은서 선수가 여자 개인전 금메달을 추가했다.

이로써 시청 사격팀은 50m 소총복사에서 지난 제16회 대통령경호처장기 전국사격대회에 이어 개인전‧단체전 모두 금메달을 차지하며 종목 최강자 자리를 지켰다.

26일 10m 공기소총 남자 단체전에서는 박성현‧강준기‧김기원 선수가 동메달을 추가하며 대회를 마무리 했다.

이완섭 시장은 "뛰어난 실력으로 시의 위상을 드높인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며 "선수들이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