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시립합창단, '목요상설공연' 개최한다오는 21일 동문근린공원 야외무대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9.18 08:37
  • 댓글 0

서산시립합창단(단장 구상)이 오는 21일 동문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두 번째 '목요상설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목요상설공연은 시민들의 생활 속 문화접근성을 높이고 지역예술인들의 활동 기회를 넓히고자 지난 8월부터 4개월간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동문근린공원(나라사랑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시립합창단은 일상에서 자주 접하기 어려운 클래식 합창부터, 가곡, 가요, 뮤지컬 등 다양한 곡을 연주하고, 지역예술인 '리르앙상블'을 초청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뵐 예정이다.

지난 1회차 상설공연은 저녁에 산책하는 시민들이 많이 관람했으며,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관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신현우 시 문화예술과장은 "시민분들께서 일상에서도 문화예술을 누리길 바라며 이번 상설 공연을 기획했다" 며 "산책으로 신체 건강도 챙기고 공연으로 마음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서형일 예술감독 겸 지휘자는 "앞으로도 시민분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수준 높은 음악, 듣고 싶은 음악을 들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합창단이 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시립합창단은 10월 7일 토요일 오후 4시 제20회 서산해미읍성축제에서 기획연주회 '낭만의 시대, The Romantic Era)'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 '여름 테마파크'…20일 개장
서산 '여름 테마파크'…20일 개장
'2024년 청렴 라이브 콘서트' 개최
'2024년 청렴 라이브 콘서트'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