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대한적십자사 음암면봉사회, '효 나들이' 다녀와지난 20일 인천 월미도 일원…관내 어르신 33명 참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4.22 10:52
  • 댓글 0

대한적십자사 음암면봉사회(회장 문오임)는 지난 20일 관내 어르신 33명을 모시고 인천시 월미도 일원을 견학하는 '효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적인 이유로 여가생활에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음암면봉사회에서 기획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마을에서 어르신들을 모셔 오고, 행사가 끝난 후 댁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림으로써 안전과 사랑에 힘을 쏟았다.

효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유람선도 타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좋은 추억을 쌓는 행복한 날이었다" 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문오임 회장은 "오늘 행사로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꼈으며,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 드린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 며 "이번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박상열 음암면장과 이종관 벽동건설 대표, 임진묵 서산 시민장례식장 이사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라고 전했다.

박상열 음암면장은 "대한적십자사 음암봉사회에서 관내 어르신들에게 '효 나들이' 행사를 마련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시간을 만드는데 면에서도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음암면봉사회는 매월 2회 관내 소외된 주민들을 위해 반찬나눔봉사와 집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여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