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농업회사법인 다래축산(주), 가정의 달 맞아 음암면에 육류 기탁지난 3일 총 390kg(돼지고기 270kg, 소고기 120kg)…400만원 상당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5.08 07:25
  • 댓글 0

지난 3일 다래축산 주식회사(대표 이성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음암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육류 390kg (돼지고기 270kg, 소고기 120kg , 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상열 음암면장, 조준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이성현 다래축산(주)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탁받은 육류는 사회복지시설에 일부 지원하고, 나머지는 대한적십자사 음암면봉사회와 연계하여 밑반찬을 만들어 관내 어려운 이웃 20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현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으로 전해지길 바란다" 며 "모두가 환하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소망한다" 고 말했다.

박상열 음암면장은 "면에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 발굴‧지원하는 등 촘촘하고 탄탄한 복지 행정을 펼쳐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다래축산(주) 이성현 대표는 음암면 성암리 출신으로 2020년 회사를 설립한 후 2022년에 예산군 삽교읍으로 사업장을 확장 이전하였으나, 2021년부터 매년 고향인 음암면에 양질의 육류를 기탁하고 있어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시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촌 일손돕기로 '구슬땀' 흘려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서산의료원, 충남형공공간호사제 선발 학생 직무체험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