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미선씨,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 지구 더좋은라이온스클럽 제5대 회장 '취임'지난 10일 서산 베니키아호텔 그랜드볼룸홀…"존중·배려·화합을 슬로건으로 라이온들에게 마음을 모아 앞으로 1년간 봉사에 더욱 매진하겠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4.07.11 14:27
  • 댓글 0
지난 10일 서산 베니키아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김미선씨가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 지구 더좋은라이온스클럽 제5대 회장에 취임을 하고, 취임사를 하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서산 베니키아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김미선씨가 국제라이온스클럽 356-F 지구 더좋은라이온스클럽 제5대 회장에 취임했다.

'더좋은라이온스클럽'은 LIONS(자유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사회의 숨은 자원봉사인을 격려하며 각 분야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도덕심 향상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이날 4~5대 이·취임식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시상식, ▲이임사, ▲내빈 축사, ▲취임사, ▲재직기념패 전달, ▲기금 전달,  ▲신입회원 입회 선서,  ▲신임 임원 소개,  ▲라이온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김미선 제5대 취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존중·배려·화합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라이온들에게 마음을 모아 앞으로 1년간 봉사에 더욱 임하고자 한다" 면서 "중요한 자리에 취임해 두렵기도 하지만 직책봉사라는 라이온에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라이온이 봉사에 힘쓸 수 있도록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이어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사회를 위해서 그동안에도 많은 봉사를 해 도약하고 살만나는 서산으로 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며 "앞으로도 라이온스 가족여러분들이 더 앞장서서 지역을 발전시키고 많은 부분에 있어서 영향력을 주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 '여름 테마파크'…20일 개장
서산 '여름 테마파크'…20일 개장
'2024년 청렴 라이브 콘서트' 개최
'2024년 청렴 라이브 콘서트'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