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김택규 전 충남도협회장, 제31대 대한배드민턴 협회장 출마 선언"효율적인 전문체육 육성과 생활체육 활성화로 재도약 하는 한국 배드민턴 위상을 높이겠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1.05 07:46
  • 댓글 0
김택규씨

김택규 전 충남배드민턴 협회장이 제31대 대한배드민턴 협회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전 회장은 "한때 국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이어 갔던 우리나라 배드민턴이 최근 세계 무대는 고사하고, 아시안게임에서도 노메달에 그치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하루빨리 벗어나기 위해 자라나는 꿈나무, 청소년, 및 주니어 우수 선수 발굴로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통합 전 충남배드민턴협회 회장과 통합 후 초대 충남배드민턴협회장을 역임했다.

김 전 회장은 서산시에 우수한 지도자를 영입하고 여자초등학교 배드민턴선수단을 창단하여 현재 중학교와 고등학교선수들까지 창단하여 연계 육성하고 있다.
 
김 전 회장은 "충청도라는 지리적인 중심은 물론, 어느 계파에도 치우치지 않는 고른 인맥을 다져왔으며, 저를 폭넓게 지지해 주고 있는 분들이 있어 이번 선거 당선에 자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제31대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선거는 오는 14일 오후 1시~4시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실시되며, 후보등록은 1월 5일과 6일, 이틀간이며, 선거운동 기간은 1월7일부터 13일까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서산시장, 추석 명절 비상 근무자 격려에 나섰다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이완섭 시장,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추석맞이 동부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