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김택규 전 충남도협회장, 제31대 대한배드민턴 협회장 출마 선언"효율적인 전문체육 육성과 생활체육 활성화로 재도약 하는 한국 배드민턴 위상을 높이겠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1.05 07:46
  • 댓글 0
김택규씨

김택규 전 충남배드민턴 협회장이 제31대 대한배드민턴 협회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전 회장은 "한때 국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이어 갔던 우리나라 배드민턴이 최근 세계 무대는 고사하고, 아시안게임에서도 노메달에 그치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하루빨리 벗어나기 위해 자라나는 꿈나무, 청소년, 및 주니어 우수 선수 발굴로 옛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또한 통합 전 충남배드민턴협회 회장과 통합 후 초대 충남배드민턴협회장을 역임했다.

김 전 회장은 서산시에 우수한 지도자를 영입하고 여자초등학교 배드민턴선수단을 창단하여 현재 중학교와 고등학교선수들까지 창단하여 연계 육성하고 있다.
 
김 전 회장은 "충청도라는 지리적인 중심은 물론, 어느 계파에도 치우치지 않는 고른 인맥을 다져왔으며, 저를 폭넓게 지지해 주고 있는 분들이 있어 이번 선거 당선에 자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제31대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선거는 오는 14일 오후 1시~4시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실시되며, 후보등록은 1월 5일과 6일, 이틀간이며, 선거운동 기간은 1월7일부터 13일까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