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성연면기업인협의회, 면 제육회에 성금 2,000만원 기탁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2.09.24 07:20
  • 댓글 0

서산시 성연면 기업인협의회(회장 정인승)는 지난 23일 제15회 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성연면체육회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기업인협의회에서 성금 500만원, 각 회원사에서 개별적으로 모은 성금 1,500만원으로 총 2,000만원을 기탁했다. 

또 24개의 관내 기업이 모여 '화합·상생·사회공헌'을 목적으로 2012년 5월 창립해 자매결연 활동, 희망 나눔 기탁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이번 후원 역시 지역사회 발전의 뜻을 모아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시민체육대회가 면민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원했다.

정인승 회장은 "성연면 기업인들이 한마음으로 마련한 정성이 성공적인 체육대회 개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며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어 최명열 성연면 체육회장은 "체육대회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며 "뜻 깊은 성원에 힘입어 지역 면민이 하나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도록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사)성연테크노밸리 입주기업협의회와 관내 입주기업인 ㈜현대트랜시스, 동희오토, ㈜디올테크, ㈜동양 EPS 등에서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후원이 이어 지며 성공적 대회 개최에 뜻을 더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음암면 주민자치회,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 하는 '우리문화 나누기' 행사 개최
음암면 주민자치회,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 하는 '우리문화 나누기' 행사 개최
서산해미읍성 축제에서 '임산부의 날' 캠페인 열린다
서산해미읍성 축제에서 '임산부의 날' 캠페인 열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