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2019년 신년인사회' 가져2일 베니키아호텔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1.02 20:02
  • 댓글 0

서산상공회의소(회장 조정상)는 2일 오후 베니키아호텔에서 '2019년 신년인사회' 를 가졌다.

이날 맹정호 시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성일종 국회의원을 비롯한 이종렬 교육장, 김택준 경찰서장, 권태주 소방서장, 도의원, 시의원, 각 사회 기관단체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인사를 나눴다.

'시민과 함께 행복! 2019년' 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신년인사회는 식전공연, 개회, 떡 케익 커팅, 건배제의, 주관단체장 인사, 새해덕담, 다과 및 담소 순으로 이어졌다.

조정상 상공회의소 회장은 덕담을 통해 "새해를 맞아 인사를 드리게 되어 반갑고 올 해는 생각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성취 하시기를 기원한다" 며 "서산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면서 "기업이 잘 돼야 경제도 살고, 시민의 삶도 향상된다" 고 강조했다.

이어 맹정호 시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서산의 리더 여러분과 함께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오늘 행사를 위해 준비해주신 조정상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린다" 라고 했다.

그러면서 "2018년 우리 시민들은 변화와 새로운 희망을 선택해 주셨으며, 그 길로 서산시는 지금 나가고 있다" 면서 "민선7기가 소통과 협업을 통해서 '더 새로운 시민의 서산' 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 2019년은 더 안전한 서산, 더 행복한 서산, 더 많은 일자리가 있는 서산, 더 새로운 희망이 열리는 미래의 서산을 만들어 가는데 1,600직원 여러분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경찰서, 보이스피싱 예방 농협직원 표창장 수여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서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기존 틀을 깨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