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展…27일부터 30일까지서산문화회관 전시실, 작품 50여 점 전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4.27 17:01
  • 댓글 1

아라메조형예술협회(회장 고승현)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산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展이 펼쳐지고 있다.

정기展 오프닝은 회장 인사, 내빈소개, 출품작가 소개, 축하공연, 다과 및 전시회 관람으로 이어 졌다.

아라메조형예술협회는 자유 주제로 조형작품 50여 점이 전시되고 있으며, 식전 오프닝으로 관현악 4중주 연주와 함께 前 TJB 대전방송 화첩기행 박수복 작가가 '천수만' 을 표현한 퍼포먼스를 벌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고승현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전을 하게 되어 초대의 인사를 드린다" 며 "향기도 모양도 색깔도 다양한 아름다운 봄꽃처럼 저희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작가들도 다양한 작품들로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다" 고 했다.

이어 고 회장은 "일상에서 지친 여러분들의 마음이 저희 전시장을 찾아 잠시나마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 면서 "작가들은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매년 전시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종신 시 문화예술과장은 "따쓰한 기운이 가득한 4월, 제5회 아라메조형예술협회 정기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신 고승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고 했다.

또 이 과장은 "정성을 담아 제작한 작품들이 방문하시는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했으면 한다" 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으시길 바라며, 더 큰 성장이 함께 하시길 기원한다" 라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정대영 2019-04-27 18:00:40

    어느덧 5회째를 맞이한 아라메 조형예술 전시회, 명실공히 서산시 예술의 한축에 자리매김 되도록 한, 고승현 회장님을 비롯 휼륭한 작가님들에 찬란한 박수를 보내며,다시 한번 축하를 드리고,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세밀 보도를 하여 주신 굿뉴스서산 전인철 대표 기자님께 깊은 감사함을 표하네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