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어린이뮤지컬, '사과가 쿵' 무료 공연한다오는 28일 서산문화복지센터 공연장, 총 2회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5.06 16:37
  • 댓글 0

서산문화복지센터 어린이도서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뮤지컬 '사과가 쿵' 공연을 오는 28일 오전·오후 2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한다. 오전 1회 차 공연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6~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2회 차 공연은 5~8세 어린이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잘 알려진 타다 히로시의 베스트셀러인 '사과가 쿵' 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써 어마어마하게 큰 사과와 다양한 동물친구들이 등장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어린이뮤지컬 이다.

공연 관람 신청은 1회차 공연의 경우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5월 14일 오전 9시부터 17일 18시까지 선착순 e-mail 접수로 진행되며, 2회차 공연은 5~8세 어린이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9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선착순으로 온라인 및 방문 접수로 이뤄진다.

김영제 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뮤지컬 '사과가 쿵'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의 표현력 향상을 꾀하고 독서 흥미를 유발하여 꾸준한 독서활동으로 이어 지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도서관은 4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는 도서관「길 위의 인문학」사업 지원대상도서관으로 선정되어 국비 1,000만원을 지원받아, 오는 6월부터 '도서관과 인문학, 크로스 콘텐츠로 재탄생하다' 라는 주제로 인문강연과 탐방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청사모,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 가져
서산청사모,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 가져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