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2019 신나는 예술여행'…팔봉 갯마을 도서관에서 열린다오는 13일 림스타악기앙상블 '재활용품과 타악기의 만남' 부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07.09 08:18
  • 댓글 0
림스타악기앙상블

림스타악기앙상블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이 오는 13일 오후 서산시 팔봉면 갯마을도서관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재활용품과 타악기의 만남' 이라는 부제로 림스타악기앙상블이 생활 속에서 나오는 재활용 쓰레기들을 활용하여 만든 악기들을 활용해 기존의 서양타악기인 마림바, 비브라폰 등과 함께 연주된다.
 
특히 버려진 플라스틱 통들을 활용한 난타 연주와 손과 발로 연주하는 테이블 뮤직, 마림바로 연주되는 다양한 음악들이 연주되며, 관객들이 직접 연주에 참여하는 프로그램과 연주 전후에는 다양한 소품 타악기들을 직접 보거나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악기 전시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림스타악기앙상블은 2014년 대전에서 창단하여 현재까지 5회의 정기연주회와 다수의 기획연주회를 성공적으로 공연하여 큰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해 8월에는 故최종현 'SK' 선대회장 20주기 추모식 – 최종현 회장, 그를 다시 만나다- 에 초대되어 연주했다.
 
대전, 세종, 충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림스타악기앙상블은 타악기를 알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모범적인 타악기 앙상블로 평가 받고 있다.

더불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19 신나는 예술여행' 은 문화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사업으로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태안 천리포수목원,
태안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1시간 연장한다!"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소방서, 분점도 공용소화기함 설치 완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