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사랑의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나기!"인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21일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 펼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22 08:12
  • 댓글 0
21일 인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서산 인지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임진문·주매자)는 21일 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이날 한명동 인지면장을 비롯한 면 직원, 새마을협의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려 170박스(10kg,100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궜다.

특히 이번 김장에서는 새마을협의회원들이 지난 여름 배추 2,000포기, 무우, 갓 등을 심어 친환경적이고 정성까지 더했다.

또한 담궈진 김장 김치는 관내 경로당,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눠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임진문·주매자 회장은 "이틀동안 김장을 하시느라 회원을 비롯한 면 직원들이 고생이 많았다" 며 "김장 김치를 통해 관내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이어 한명동 인지면장은 "이번에 담궈진 김장 김치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면서 "새마을협의회원들이 있기에 인지면은 살기좋은 곳" 이라고 창찬했다.

한편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관내 각종 행사는 물론 궂은 일에 봉사를 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일종 국회의원, 설연휴 맞아 '응급의료체계' 점검
성일종 국회의원, 설연휴 맞아 '응급의료체계' 점검
박진성 서산경찰서장,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박진성 서산경찰서장,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