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코로나19 서산#46 확진자 발생맹정호 서산시장 , 26일 긴급브리핑 실시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1.27 05:42
  • 댓글 0
26일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맹정호 서산시장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긴급브리핑을 하고 있다.

서산시가 코로나19 추가 확진자(#46)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브리핑을 26일 실시했다.

시에 따르면 확진자는 무증상자로 지난 19일 서울에서 접촉한 지인이 25일 확진 판정받으면서 같은 날 시보건소에서 진단 검사한 결과 26일 오전 7시 10분경 최종 확진 판정받았다.

확진자의 접촉자는 배우자와 자녀 3명, 직장 관련자 4명으로 현재 진단 검사가 진행 중이다.

확진자는 26일 오전 아산에 있는 충청·중앙3 생활치료센터로 이송됐다.

역학조사 결과 직장에는 23~24일 출근했고, 23일 방문자는 확인 중이며, 24일 방문자는 모두 파악해 조치 중이다.

확진자의 자녀가 재학 중인 서산여자고등학교, 서령고등학교, 석림초등학교에 대해서는 방역소독을 완료했고 서산여고와 서령고는 수능일까지, 석림초는 내일까지 원격수업을 진행한다.

맹정호 시장은 "자녀의 같은 반 학생들 전원에 대해 예방적 검사를 실시 중에 있으며 검사 결과에 따라 검사 확대여부를 결정하겠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맹 시장은 "현재 상황을 매우 엄중하게 인식하고 사태가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면서 "시민 여러분께서는 다중이용시설 이용과 소모임, 수도권 왕래를 자제해 주시기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덧붙여 "수능 당일 격려를 위한 자원봉사, 학교 앞 응원은 자제해 주실 것" 을 당부한다 면서 "학생들의 안전과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추가 확진자 동선은 역학조사 후 시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2021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비대면으로 진행한다
'2021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반부패·청렴 시책' 추진
'반부패·청렴 시책' 추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