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 지구 서산지역, 인지면에 '확산소화기' 지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1.02.24 16:34
  • 댓글 0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부총재 최재선)은 인지면에 확산소화기 80대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4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서산지역(부총재 최재선)에서 겨울철 화목보일러로 인한 화재 예방을 위해 인지면에 확산소화기 80대를 기탁해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최재선 부총재를 비롯한 김상수·장찬순 인지면남녀소방대장, 이경우 인지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확산소화기'는 화재 발생 시 자동으로 소화약재를 분사해 진화하는 장비다.

면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는 총 164가구로 일부 가정에 소화기가 비치되어 있지 않아 재해위험에 노출된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확산소화기' 기증으로 화목보일러 화재를 미연에 방지하게 됐다.

최재선 부총재는 "최근 화목보일러 과열로 인한 인명사고가 빈번히 발생해 어르신들의 불안감이 계속되고 있다" 며 "소화기 설치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편히 지낼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이경우 인지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 면서 "소화기는 화재 취약계층에 기탁자의 뜻과 함께 소중히 전달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면에서는 다음주부터 의용소방대 등 관내 사회단체와 함께 화목보일러 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소화기를 설치해 드릴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영상미디어센터, '프리미어교육' 실시
영상미디어센터, '프리미어교육' 실시
'해미읍성 직거래장터' 개장한다
'해미읍성 직거래장터' 개장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