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제20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개최7일 시민체육관…생활체육동호인 6000여 명 참석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8.07.07 11:14
  • 댓글 0

'제20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회장 맹정호)가 7일 오전 서산시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펼쳐졌다.

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시 가맹경기단체가 주관하는 이번 생활체육대회는 김덕호 수석부회장, 임재관 시의회의장, 이종렬 교육장을 비롯한 김택준 경찰서장, 장승재 도의원, 시의원, 각 가맹단체장, 동호인 등 6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당일 오전 시민체육관에서 개회식을 갖고 게이트볼, 국학기공 등 15개의 정식종목과 검도, 궁도 등 8개의 시범종목에서 열띤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개회식은 국민의례, 개회선언, 유공자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경품추첨 순으로 이어 졌다.

맹정호 회장은 대회사에서 "여름향기가 짙어지는 아름다운 계절에 생활체육인 여러분들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인 '제20회 서산시장기 생활체육대회' 를 개최하기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온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며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규칙적인 운동과 좋은 사람들이 모여 즐겁게 웃으면서 사는 것" 이라면서 "모든 시민들이 생활체육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가꾸어 나가시길 바란다" 고 했다.

이어 맹 회장은 "오늘 이 자리가 생활체육인 여러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어울림 한마당이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발생한 건강한 에너지가 '더 새로운 시민의 서산' 을 만드는데 원동력이 되기를 소망한다" 라고 덧붙였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청사모,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 가져
서산청사모, '환경정화활동 및 야유회' 가져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웅도 갯벌생태계 복원사업 윤곽 드러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