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시새마을부녀회 , 홀몸어르신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 펼쳐8일 서산 새마을회관 주차장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08 19:07
  • 댓글 0
서산시 새마을부녀회는 8일 지역의 홀몸어르신을 위해 새마을회관 주차장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를 펼쳤다.

서산시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선자)는 8일 지역의 홀몸어르신을 위해 새마을회관 주차장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추장 담가주기' 행사를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각 읍·면·동별로 취약계층 홀몸어르신을 선정해 250여 가정에 고추장, 찹쌀(2kg), 가래떡을 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또한 '저출산 한가정 한자녀 더 갖기운동'의 일환으로 다자녀가구 15가정(1가정 15만원상당)을 선정해 셋째 자녀이상 출산가정에 출산용품 상품권도 전달했다.

박선자 회장은 "홀몸어르신에게 정성을 담아 고추장을 담가주기 행사로 훈훈한 이웃사랑이 사회전반에 널리 퍼져 나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시새마을회(회장 이관석)는 15개 읍·면·동 별로 다음달 초까지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사랑의 김장 김치로 따뜻한 겨울나기!"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팔봉면 갯마을 작은도서관, HDC현대산업개발 '심포니 작은도서관' 14호점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