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제20전투비행단 소음대책위원회, '결산총회' 개최지난 20일 해미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이재득(20전비 감찰실장), 김영수(충남도의원), 가충순(서산시의원) 감사패 수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2.23 15:14
  • 댓글 0
제20전투비행단 소음대책위원회는 지난 20일 해미면행정복지센터에서 '결산총회'를 갖고 민·관·군 상생발전 도모에 이바지한 분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사진왼쪽 2번째 이재득 20전비 감찰실장, 우측 맨위 오른쪽 김영수 충남도의원, 아래 오른쪽 가충순 서산시의원.

제20전투비행단(이하 20전비) 소음대책위원회(위원장 구본웅, 이하 소음대책위)는 지난 20일 해미면행정복지센터에서 '결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소음대책위는 민·관·군 상생발전 도모에 이바지한 공로로 이재득(20전비 감찰실장) 대령, 김영수 충남도의회의원, 가충순 서산시의회의원에게 각각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결산총회에서 비행단 주변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보호대책도 논의해 민과 군이 상생하는 시간이 됐다.

감사패를 수상한 이재득 20전비 감찰실장(대령)은 "앞으로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일에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밝히고 "더불어 감사패를 수상하게 되어 소음대책위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이어 구본웅 위원장은 "소음대책위는 지난 1년동안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표자 역할에 충실했다" 면서 "함께 하신 위원님들도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다" 라고 격려하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한 권리를 위해 고군분투 하겠다" 라고 밝혔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해충 긴급 방제 나섰다"
서산여고, '2020 교육공동체 진로·진학 소통마당' 개최
서산여고, '2020 교육공동체 진로·진학 소통마당'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