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 '한우 나눔 기탁식' 가져16일 서산시장실…한우고기 92kg, 사골곰탕 276팩 등 370만원 상당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01.16 19:25
  • 댓글 0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는 16일 서산시장실에서 '한우 나눔 기탁식' 을 갖고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6일 서산시장실에서 맹정호 시장과 박진희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장, 이용철 충남한우협동조합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우 나눔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한우고기 92kg, 사골곰탕 276팩 등 37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시는 기탁 받은 물품들을 관내 저소득층 가구와 성남보육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진희 지부장은 "이번에 전달될 물품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해 한우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이어 맹정호 시장은 "항상 이웃사랑에 앞장서 주시는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따뜻한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한우협회 서산시지부에서는 매년 관내 한부모 가정과 보육원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한우 나눔 행사를 개최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서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기고]
[기고] "적정수준의 건강보험료는 부담할 가치가 있다"
(주)듀링과 기업 이전 투자협약을 '체결'
(주)듀링과 기업 이전 투자협약을 '체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