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부춘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가져22~23일 배추 500포기 담궈
관내 중증장애인, 독거노인, 여려운 이웃 150여 가구에 전달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0.11.23 16:41
  • 댓글 0

서산 부춘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이원식·김영자)는 22~23일까지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영중 부춘동장, 안원기·조동식·최기정 시의원을 비롯한 장승재 충남도의원, 윤대희 대한적십자 부춘봉사회장, 새마을가족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22일부터 23일까지 배추 500포기를 절이고, 거기에 새마을가족의 정성을 더해 이날 150박스(10kg)의 김장 김치를 담궜다.

이번 김장 김치는 관내 중증장애인,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와 함께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원식·김영자 회장은 "이틀동안 새마을 가족여러분이 김장을 하시느라 너무나 고생이 많았다" 며 "만든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을 나시는데 조금이 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어 김영중 부춘동장은 "매년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김장 김치 나눔행사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어려분들이 있기에 우리 부춘동은 너무 행복하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부춘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관내 궂은 일을 도맡아 하고 있으며, 한결같은 봉사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서산#158~159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서면브리핑'
서산#158~159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서면브리핑'
[포토뉴스]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서산전력지사, 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기탁
[포토뉴스] 한국전력공사 서산지사·서산전력지사, 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 기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