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
'제4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발대식 열어…20명 위촉17일 서산시청 중회의실
  • 전인철 기자
  • 승인 2023.03.18 07:53
  • 댓글 0
이완섭 서산시장이 1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4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서포터즈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산시는 17일 중회의실에서 '제4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이하 '서포터즈')발대식을 열고 20명의 서포터즈를 위촉하고, 관광지 투어를 통해 서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서포터즈는 서산의 관광명소, 축제 등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고, 대외활동 사이트, SNS 등을 통해 지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모집했다.

이번 공개모집에는 67명이 참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활용하는 20명의 서포터즈를 위촉했다.

서포터즈는 11월까지 관내 명소, 관광지, 문화유적, 축제 등 서산시 관광자원을 다양한 시각으로 취재한다.

취재물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된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는 서산을 직접 여행하고 콘텐츠를 발굴하며 서산을 알리는 역할" 이라며 "서산의 아름다움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서산의 멋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토뉴스]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희망나눔 바자회 수익금 서산시에 기탁
[포토뉴스] 서산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희망나눔 바자회 수익금 서산시에 기탁
몬스터FC 축구센터, 서산시에 사랑의 쌀 1톤과 성금 1백만 원 기탁
몬스터FC 축구센터, 서산시에 사랑의 쌀 1톤과 성금 1백만 원 기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