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시리틀야구단, 제7회 박찬호배 전국리틀 야구대회 '준우승'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대전종합운동장 한밭체육관 일원
  • 전인철 기자
  • 승인 2019.11.05 20:51
  • 댓글 0

서산시 리틀야구단(단장 임재관, 감독 이송영)은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대전종합운동장 한밭체육관 일원에서 열린 제7회 박찬호배 전국리틀 야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대회는 2013년부터 박찬호 선수가 후원해 시작하여 매년 최다 규모를 갱신하면서 야구꿈나무들을 발굴하는 대표적 대회로 올해는 특히 역대 가장 큰 규모로 92팀 2200명의 유소년 야구팀들이 참가해 각 팀간의 경쟁 열기가 뜨거웠다.

이번 대회에 출전한 시 리틀 야구단은 관내 초등학생 24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해 U-12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와 제1회 화성시장기 등 전국에서 3번의 우승을 거머쥐며 명문 야구단으로 전국의 주목을 받았다.

리틀 야구단은 다른 팀과 5점 이상 큰 격차를 벌이며 파죽지세로 결승까지 올라가 인천남동구와 승부를 겨뤘다.

임성주(부춘초 6)선수는 "시가 충남권 최초로 준우승을 이뤄 가슴이 벅차다" 며 "열정적으로 지도해주는 감독님과 코치님, 전국 대회에 함께해주는 부모님 덕분" 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2020년 시 리틀야구단을 새로이 이끌 신임단장으로 시의회 임재관 의장이 선임됐다.

전인철 기자  ds3bgi@naver.com

<저작권자 © 굿뉴스 서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인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성일종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성일종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주)해든화장품과 '업무협약' 체결
(주)해든화장품과 '업무협약' 체결
여백
Back to Top